기품 있어 보이는 튤립 많이들 좋아하실 텐데요, 2023년에는 코로나가 완화되면서 많은 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 오늘은 2023년 미리 만나보는 튤립 명소와 함께 축제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태안 튤립꽃박람회
석양이 멋진 태안에서 개최되는 태안 튤립 꽃 박람회 소식입니다. 람바다, 멘톤, 빅스마일, 크림플래그 등 다수 종의 튤립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, 태안 세계튤립 꽃 박람회의 명성은 사실 예전부터 유명했습니다.
2015년 세계 5대 튤립 도시로 발탁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튤립을 자랑하고 있는 태안 튤립 꽃 박람회 현장에서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?
4월 12일부터 5월 7일 꽤 오랜 기간 진행되는 튤립 꽃 박람회는 9시부터 6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며, 오후 7에는 폐장 됩니다. 이용요금은 아래 표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튤립가든 에버랜드 튤립 축제
매년 3월 중순이면 에버랜드 튤립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 놀이공원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3만 원가량 입장료가 있습니다만, 가족과 함께, 연인과 함께 튤립을 즐기면서 다른 놀이기구도 재미있게 탈 수 있으니 1석 2조입니다.
2023년 튤립 가든 축제 기간은 3월 18일 부터 4월 24일까지입니다.
튤립뿐만 아니라 수선화, 무스카리 등 130만 송이가 피어난 포시즌스 가든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튤립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.
신안 임자도 섬 튤립축제
신안 임자도는 요새 3만 5천 평에 빼곡하게 심은 튤립섬으로 둘러싸였다고 하는데요, 모래로 만들어진 섬이지만 튤립도 잘 자라는 곳이라고 합니다. 참 신기하기 이루 말할 수 없는데요, 섬이지만 임자대교를 통해 차량을 통해 입장이 가능합니다.
튤립공원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이며 월요일은 휴장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축제기간은 4월 7일부터 16일까지입니다. 10일간 진행되며 홍매화 정원 및 신안군 임자도 대광해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.
튤립 개화시기 및 꽃말
4월 초부터 피기 시작하여 5월 중순까지 튤립이 피어납니다. 보통 9월 즈음에 구근을 심을 경우 다음 해 4월 즈음에 튤립이 개화된답니다.
튤립의 꽃말은 꽃 색상에 따라 다른데요, 빨간 튤립은 사랑의 고백을 의미하고 하얀 튤립은 순결을 의미합니다. 자주색은 영원한 사랑이지만 보라색 튤립은 영원하지 않은 사랑이라고 하니 참 재미있습니다.
추천글 모음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