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주 단풍이 진하게 물들 것으로 예상됩니다. 혹시 약속 없으신 분들은 서울 근교 경기도에서 단풍명소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? 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목차
경기도 단풍명소
경기도 단풍명소 찾으시는 분들 꽤 많으실텐데요, 오늘 미리 알아놓으시면, 주말이나 다음주까지는 단풍이 흐드러지게 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현재 지역별로 단풍 절정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버튼을 통해 경기도 단풍명소는 언제 찾는 것이 좋을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곤지암 화담숲
화담숲은 이번년도에 특히 떠오르는 별처럼 경기도 단풍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곳 입니다.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을수도 있는데요, LG상록재단에서 운영하는 화담숲은 단풍명소로 매우 멋있을 뿐 아니라 모노레일 등을 타고 한 눈에 단풍을 눈에 담을 수도 있습니다.
곤지암 화담숲은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을 우려하여 현재 예매 후 찾으셔야 합니다. 아래버튼을 통해 평일에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양평 용문산 용문사
양평에 위치한 용문산에는 용문사라는 절이 있습니다. 이 곳을 2번째로 꼽아본 이유는 바로 용문사에 있는 은행나무 때문입니다. 용문사에는 천년이 넘는 은행나무가 있습니다. 이름도 천년은행나무인데요,
이번 가을에는 역사깊은 양평 용문사에서 흐드러지는 은행나무의 멋진 전경을 바라보며 기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과천 서울대공원
서울대공원은 멋진 단풍명소로 유명해서 이맘때는 많은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소풍을 가기도 합니다. 동물원 뿐 아니라 테마파크 등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있기 때문인데요, 이번 주 서울대공원으로 소풍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?
참고로 서울대공원은 11월부터 2월까지는 운영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.
포천 국립수목원
포천에는 국립수목원이 있는데요 이곳은 바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 등재기념 조형물이 있는 곳 입니다. 어린 아이들에게도 꽤 교육적인 산물이라 볼 수 있는데요
이번 단풍 구경도 하실 겸 교육적으로 될 만한 곳으로 포천 국립수목원을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양평 두물머리 & 세미원
양서면 양수리에 위치한 두물머리는 자연의 멋이 멋드러진 곳 중 하나입니다. 남한강과 북한강의 물이 만나는 곳이라 두물머리라고 부르는데요, 이 곳과 함께 세미원은 현재 단풍으로 꽤 멋있는 풍경을 자아내고 있습니다.
아래 세미원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시면 현재의 세미원 모습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. 물과 꽃의 정원으로 이번 주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댓글